[이벤트] 뉴트랙과 함께하는 오픈마이크

오픈마이크 사진1.JPG

 

오픈마이크 사진2.JPG

 

무대가 필요한가요? 라이브 클럽이나 기존의 공연장은 문턱이 너무 높아 용기를 내지 못했나요? 그러면 2019 창의서밋의 오픈마이크 무대에 도전해보세요. 오디션도 심사도 없습니다. 오픈마이크는 청소년 누구에게나 어떤 장르에나 열려 있는 무대입니다. 노래, 랩, 코미디, 시낭송, 만담, 춤, 어떤 것도 좋습니다. 그날은 여러분이 무대의 주인입니다. 

 

ㅇ 일시 : 2019년 9월 7일 (토) 오후 4시 – 5시 30분 

ㅇ 장소 : 하자센터 살림집 앞 나무 데크

 

* 진행

- 하자음악작업장 <뉴트랙>

* 축하공연

- 야마가타트윅스터

 

 

* 축하공연 야마가타 트윅스터(Yamagata Tweakster) 소개

- 2003년 ‘아마츄어 증폭기’라는 이름으로 홍대 앞에서 데뷔한 야마가타 트윅스터는 2010년 두리반투쟁 이후 다양한 현장에서 “민중 엔터테이너”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Yamagata Tweakster.jpg

©Yamagata Tweakster

 


모집내용

- 살림집 앞 야외 데크 무대에서 가능한 공연이라면 형태, 장르, 나이, 인원 제한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이용가능 장비: PA, 기타 앰프, 베이스 앰프, 키보드(PC2X), 마이크, 의자, 테이블, 보면대)

- 오픈마이크는 누구나 관람가능한 야외 무료 공연으로 공연팀에 대한 출연료는 책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 팀별 10분 제한 (순서 조정 후 공연 시간이 조절될 수 있습니다.)

- 하자음악작업장 <뉴트랙>에서 기본적인 음향과 무대 진행을 지원합니다. 공연에 필요한 악기나 소품 등은 각자 지참 바랍니다.

 

[신청하기] 신청 인원 초과로 조기 마감되었습니다. 9월에 만나요!

 

- 신청기간 : ~9/1(일)까지 (신청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문의 : 학습생태계팀 판돌 흐른, 후멍 070-4268-9910 music@haj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