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서울청소년창의서밋] 2일 차 진행 관련 공지 2019.09.07

어제, 서울청소년창의서밋 1일 차에 찾아와주신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2일 차를 맞아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만, 궂은 태풍으로 오늘 일정이 예정대로 진행되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압니다.

오늘 서울지역에 태풍의 영향력이 강한 시간대는 12시-6시일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청소년들이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한 행사이고, 오전 9시반 현재 아직 태풍의 영향이 크지는 않아서 안전에 유의하며 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참여 청소년들은 가급적 오전 중으로 하자센터에 모인 뒤 안전하게 실내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행사에 찾아주실 분들께서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이동해주시고, 태풍으로 이동이 어려운 분들께서는 너무 안타까워하지 마시고 마음만 보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 청소년들은 가급적 12시 이전에 하자센터에 도착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이동거리가 한 시간 반 이상 걸리는 경우, 이동을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 만 14세 미만 청소년은 반드시 학부모와 함께 이동을 부탁드립니다.
* 청소년들은 프로그램이 끝나는 6시반 이후에도 태풍의 영향이 지속될 경우 하자센터에 안전하게 머무를 수 있으며, 만약 6시반에도 귀가가 어려운 상황이 생길 경우 안전귀가를 위한 방안을 별도로 준비할 예정입니다.
* 모든 세션은 예정대로 진행되며, 다만 오후 3시로 예정된 <오픈톡 - 오디세이하자 : 우리 경험했어요, 우리가 겪은 다른 교육> 세션은 학교 사정으로 취소되었습니다.

- 하자센터 드림 -